아래의 글은 저희 교회가 훈원하는 방글라데시의 현지인 안바울선교사님이 한글로 적어 보낸 편지입니다.

주의 이름으로 목사님, 장로님, 권사님과 함께 사랑하는 온 교인들께인사 드립니다.
하나님의 축복 가운데 건강 하실 줄 믿습니다. 우리 23명의 교육자들과 함께 38개의 개척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38개 교회의 온 교인들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잘 있고 학교 사역, 교회 개척 사역, 어린이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또 2년 기간의 SLTC 제자 훈련 을 잘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글라데시의 정치적인 문제가 있지만 하나님의 보호하심 가운데 모든 선교 행사 잘 진행합니다.
우리 는 모일 떼 마다 온 교인들을 위해서 기도 합니다. 6월 27일에 우리 Adamjee 선교 Center에서 2차 2년짜리 SLTC 훈련을 잘 마쳤습니다. 20명의 훈련생들이 졸업을 하였습니다. 이 학생들을 여러 교파와 우리 개척교회들과 그 밖의 소그룹에서 와서 2년 동안 훈련을 받았습니다. 3개월마다 Adamjee 선교 Center에서 열리는 15일짜리 훈련에 모두 8번의 참석을 해야 합니다. 이번에 졸업한 그분들을 통하여 Bangladesh 여러 지역의 많은 사람들에게 예수님을 전하고 영접 하게 될 것을 믿습니다. 2020년까지 Bangladesh 온 인구의 10%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게 되길 소원하며 최선을 다해 SLTC 훈련을 인도하고 있습니다.
Saver Kakabo와 Bhaluka 선교 center에서도 같은 비전을 가지고 SLTC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8월에 Saver Kakabo 선교 Center에서 2차 SLTC 훈련 받는 학생들의 마지막 15일짜리 훈련이 있으며 마지막 날 졸업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이렇게 좋은 열매를 맺고 있는 이곳 선교를 위해서 끊임없이 주시는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Bangladesh 선교를 위해서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Bangladesh 선교지에 자주 방문 하실 수 있도록 계속 기도드리고 있습니다. 아들 디모데의 공부 문제가 회결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Bangladesh 에서 안 바울 목사 드림.-

Transl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