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항제일장로교회 성도님들께 우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리며 지난 한 해 동안의 선교보고를 드립니다.

1.가정교회 사역
타 단체소속 K사역자부부의 가정교회모임에 동역으로 시작한 I시 가정교회는 현재 동역자인 K사역자부부가 금년 5월초 은퇴로 귀국 후 5월 둘 째 주부터 시내의 사무실을 임대하여 저희 부부와 소수의 현지인이 주일모임장소로 이용하며 주중에는 다른 관심자를 만나거나 기도모임장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2.전도 및 문화사역
11~12년 동안 BCC로 부터 받은 관심자 명단을 통해 A 시내와 시외지역의 젊은 남성들을 꾸준히 만나며 인질(신약)을 나누어주고 복음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전도사역을 해왔는데 최근 관심자의 명단이 줄어 관계전도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 김사랑 사역자는 시내의 다른 카페에서 퀼트교실을 통해 주2회 기초반과 고급반으로 나누어 가정 밖의 대인관계가 적은 여성들을 접촉하며 복음을 간접적으로 전하고 있습니다.

3. 정기 사역들
매 주일 I시 가정교회 예배(찬양과 반주, 친교준비 김사랑)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주일말씀사역준비(김기쁨)
매주 수요일 남성현지인신자 기도모임
매주 금, 토 퀼트여성강좌(김사랑)
매주 목요일 A시와 주변 지역 관심자 전도방문(김기쁨)
월 2회 외국인사역자기도모임과 한인사역자 정기기도모임

4. 2014년도 계획
2014년도에는 기존의 사역들 외에 특별히 개인전도사역의 변화를 꾀하려고 기도 중에 있습니다. 매주 정기적으로1회 정도 하고 있는 A시와 시외 지역 복음전도에 변화가 필요한데 보안지역으로 선교사 신분노출의 어려움이 있어 성령님의 도움을 구하며 지혜롭고 지속적인 사역이 되도록 계획과 기도중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동역자로서 지원하여 주신 성도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김기쁨, 사랑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