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와 모임

주일예배

‘주일예배’는 한 주간 우리 영성생활의 중심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심포니교회의 주일예배는 기존의 전통적인 형식의 예배와 현대적인 찬양 예배가 조화를 이루는 blended worship을 지향합니다. 주일 예배는 공동체 안에서 하나님의 임재를 깊이 경험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한 주간 삶의 방향을 발견하는 시간 입니다. ’1부 예배’ (9 am)’2부 예배’ (11 am)가 있으며, 2부 예배 후에는 함께 음식을 먹으며 교제하는 ‘친교시간’이 있습니다. 친교 시간 후에는 ‘소그룹 성경공부’를 통해서 하나님을 더욱 깊이 알아 가며 서로의 삶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집니다 (여름 방학 제외).

교육부서 예배

주일 오전 11시에는 각각 연령에 따라 유치부, 유년부, 중고등부 (Youth) 교육부서 예배가 있습니다. 각 교육부서 예배에 관해서는 각 교육 부서의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기도회

기도는 우리가 주님을 닮아가고, 매일 매일 온전한 그리스도인으로 살도록 도와줍니다. ‘새벽기도회’는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 새벽 6시에 대예배실에서 열립니다. 또한 매주 주일 오전 10시에는 중보기도 모임을 통해서 어려운 이웃들과 교회와 세상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목장

‘목장’은 우리교회의 가장 기초가 되는 구성단위입니다. 매주 목장별로 모임을 갖고 함께 삶을 나누며, 신앙 안에서 서로를 격려하고 있습니다.

Senior회

Senior회는 매월 마지막 주에 모임을 갖고 하나님을 알아가는 일과 친목 도모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매월 마지막 주일 교육관 A룸